세번 끼워 완벽한 단열 트리플 파워 보드, 제주도에서도 찾아주었습니다.

MITHEIM
2018-10-18 08:46
조회수 41

에어폴에 이어 트리플 파워보드를 제주도에  납품하였습니다.

단열재를 제주도에 납품한 것이 뭐 그리 대단한 일이냐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제주도는 5톤차  한 대의 운송비가 150만원 입니다.


따뜻한 지역인데도 완벽한 단열을 위해서 트리플 파워보드150mm로 시공할 주택 한 동과  100mm로 시공할 한 동 분량을 주문 해주셨습니다.

5톤차 2대를 동원해 운반비만 300만원이 나왔지만 건축주님께서 저희 단열재를 선택해주신걸 보니

엄청난 운반비를 상회하는 성능의 단열재라는 것을 인정해 주시는 사례가 아닌가 싶습니다.


트리플 파워보드 출시한지 10일 만에 안산,강릉,제주,광주,파주,제주 지역에서 성과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일체타설 공법의 장점이라고 하면,

골조와 단열재가 완전히 밀착되어 공극이 없으므로 결로로 부터 안전하고 공기층이 없어 화재로 부터 안전합니다.

또한, 주택도 내진 설계를 하게 되어있는데 철근 콘트리트 주택이 내진 설계에 최적화 되어 있다는 것은 다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일체타설 공법은 단열재를 골조에 고정시킬 때 폼타이와 무두못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점형열교가 발생하고 

레미콘을 타설할 때 시멘트 물이 단열재 사이로 흘러나와 선형열교가 발생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미트하임의 트리플 파워보드는 분리형 PVC 고정못과 열교방지 폼타이, 그리고 세번 끼우는 T&G보드 형태로 

이러한 일체타설 공법의 단점들을 완벽 보완했습니다.




또한 미트하임의 이전 제품인 '에어폴'의 장점을 그대로 가져와 

4면끼움형으로 거푸집 안에 반듯한 단열재 벽이 형성되어 골조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콘크리트 골조 내부에 남아있는 수분을 외부로 배출 시키는 투습공이 존재하여 단열성능 저하를 방지합니다.



그리고 이 투습공과 전면요철에 부착재가 스며들어 부착력이 강화되기 때문에 점토타일을 비롯한 다양한 마감재 선택가능합니다.


   

이번에 제주 현장에서 외부 마감재로 사용될 예정인 세라믹 경량 타일입니다.


트리플 파워보드로 시공하면 주택의 뼈대를 완벽하게 보호하게 되어 장수명주택이 되며

외부 마감 또한 다양성을 갖게 되어 아름다운 주택이 탄생하게 됩니다.



미트하임의 트리플 파워 보드는  바스프사의 원료를 기반으로 비드법 단열재 가등급 네오폴을 취급합니다. 

BASF사의 네오폴을 고집하는 이유는 열전도율과 품질 그리고 유해성이 없는 화학제품이기 때문입니다.


골조의 구조와 외벽 마감재에 따라 다양한 형상의 지붕용, 벽체용, 바닥 난방용 단열재를 가공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미트하임의 트리플 파워 보드는 단열재, 제조 장비, 시공법, 디자인에 관하여 원천특허를  확보한 건축용 단열재입니다.  

미트하임은 하자 없는 건축물을 위한 고기능성 단열재 개발과 공급에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 0


상호명 : (주)미트하임  l 대표자 : 윤덕임  ㅣ사업자번호 : 140-81-75263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석정리 375-4 ㅣ 통신판매업번호: 제 2018-평택안출-29 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강태우(taewoo0206@naver.com)

 T. 031-681-3548     M. 010-8327-0888     E. mitheim@naver.com

미트하임 고객센터

010-8327-0888

운영시간 09:00 ~ 19:00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